이재명 후보 선거운동 전략문건 입수

- 유세 메시지 기획문건 시민제보 통해 확보
- 국민들의 알권리 차원에서 공개 예정
- 거짓말과 내로남불의 집합체

 

제 20대 대통령선거가 본격 개막됐다.

15일(화) 오전부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어 각종 유세차량들이 거리를 휩쓸 것이다.

 

이런 가운데 여당후보인 이재명씨가 유세때 어떤 메시지를 전할 것인가를 기획한 문건이 본지에 입수되어,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본격적인 검증과 함께 이를 유권자들에게 알리기로 했다.

 

 

또한 본지는 입수된 문건을 토대로 계속되고 있는 이재명후보의 거짓말이 국민들의 기본권인 안전보장과 선거권 등을 심각히 침해하고 있다는 판단하에, 밀착 검증을 통해 ‘이재명의 거짓말/내로남불 시리즈’라는 제목으로 이를 소상히 국민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편집국  3·9 대선 전략기획팀>

 

핫 뉴스 & 이슈

키이우 치면 모스크바 때린다. 젤렌스키의 결의
2023년 10월 10일,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에서 우크라이나의 대규모 드론 공격이 발생하여 공항이 마비되고 여러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하는 등 심각한 인명 피해가 보고됐다. 로이터 통신과 영국 가디언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새벽 모스크바주를 포함한 9개 주에서 총 114대의 드론을 격추했으며, 그중 20대는 모스크바 상공에서 격추되었다고 밝혔다. 세르게이 소뱌닌 모스크바 시장은 드론 격추로 인해 공항 활주로와 외곽 지역의 민간 주택에 파편이 떨어져 화재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로 인해 모스크바의 4개 공항 중 주콥스키, 브누코보, 도모데도보 등 3개 공항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으며, 주요 도로인 카시르스코예 고속도로에서도 드론이 추락해 교통이 부분적으로 차단되었다. 안드레이 보로비요프 모스크바 주지사는 라멘스코예 지구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 2곳이 드론 공격으로 손상되었으며, 11층과 12층에서 발생한 화재로 46세 여성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보로비요프는 당초 9세 어린이가 사망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나, 이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43명이 대피해 임시 거처로 이동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에 공개된 영상에는 비행기와 버스 옆에서 불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