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명: 뉴스홈 > 스포츠/건강 > 일반 기사 제목:

영주시청 탁구팀,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 단체전 우승…22년 만의 쾌거

2026-06-23 09:11 | 입력 : 정하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X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링크 복사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X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링크 복사

통합상위부 우승 차지…개인전 우승·준우승 성과도 거둬


영주시청 탁구팀이 제22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탁구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며 22년 만에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예천군 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경북도내 시·군 공무원 탁구동호인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영주시청 탁구팀은 단체전 통합상위부에 출전한 A팀이 뛰어난 조직력과 집중력을 바탕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정상에 올랐다.

이번 우승은 영주시청 탁구팀이 22년 만에 거둔 값진 성과로 그 의미를 더했다.

개인전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통합 개인전 B부(남자 7부·여자 4부)에서는 노인장애인과 최정희 주무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통합 개인전 C부(여자 5~7부)에서는 토지정보과 김수정 과장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성과는 바쁜 업무 속에서도 꾸준히 훈련에 참여한 직원들의 노력과 팀워크가 만들어낸 결실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선수들은 업무와 훈련을 병행하며 갈고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영주시의 위상을 높였다.

한편, 단체전 통합상위부 경기에서는 영주시 A팀이 정상에 오른 가운데 칠곡군이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포항시 A팀과 경상북도청 C팀이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주시 관계자는 “22년 만에 단체전 우승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거둔 직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건강한 여가활동을 통해 활기찬 직장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리베르타임즈 & www.libertimes.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더보기 정하선
댓글 :0
댓글 등록
0/400
  • 작성자명 |2024.11.14 10:30
    이곳은 댓글 작성한 내용이 나오는 자리 입니다.
1 2 3 4 5
리베르타임즈로고

신문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도희윤) | 기사제보 | 문의하기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5길 12 타운빌 2층 | 이메일: libertimes.kr@gmail.com | 전화번호 : 02-735-1210
등록번호 : 415-82-89144 | 등록일자 : 2020년 10월 7일 | 발행/편집인 : 도희윤
기사제보 및 시민기자 지원: libertimes.kr@gmail.com
[구독 / 후원계좌 : 기업은행 035 - 110706 - 04 - 014 리베르타스협동조합]
Copyright @리베르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