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르광장] 더불어민주당 개축(改築)만이 답이다

- 국익보다 진영논리에만 치우친 정당 활동
- 철면피한 정치집단은 해체하고 바로 세워야

 

 

상식과 지성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밖으로는 표현하지 않으나, 거대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이 국민을 위한 국익보다 진영논리에만 치우쳤다는 현실을 가슴 깊이 느끼며 지내왔다고 말하겠다. 그 이유는...

 

첫 번째, 이재명 당 대표의 대장동 개발비리 사건 연루이다.

 

두 번째, 전(前) 대표 송영길과 전(前) 사무부총장 이정근의 전당대회 돈 봉투 배포 사건이다.

 

세 번째, 김남국 의원의 현금출처가 수상한 거액 코인 보유 의혹이다.

 

네 번째, 장경태 의원의 김건희 여사 포르노 비유 가짜뉴스 살포이다.

 

다섯 번째, 전용기 의원이 우리 땅 독도에서 태극기를 걸치고,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한 유치한 퍼포먼스를 벌렸다.

 

여섯 번째, 친명-비명 간의 극심한 내홍으로 비친 대결상태이다.

 

일곱 번째, 민형배 의원의 위장 탈당에 이은 꼼수 복당으로 국민들을 기만했다.

 

 

여덟 번째, 국회 과반수 의석을 가지고 진영논리에 활용한 비민주적 행태는 거대 야당을 만들어준 국민에 대한 배신이다.

 

아홉 번째, 당 대표 이재명이 형사사건에 연루되어 재판을 받고 있는 모습은 대한민국 헌정사에 없는 부도덕한 권력욕의 상징이며, 국제사회에도 수치스런 일이다.  이는 세계 각지의 700만 동포의 사기를 저하시키고 있다.  당 대표의 자리는 멈춰야 한다.

 

그러므로 지금의 더불어민주당은 더 이상 이대로가 아닌 개축(改築)의 필요성을 자각하고, 전통 민주당 역사에 죄를 짓지 말아야 한다는 판단 하에 스스로 진로를 결정하기를 간곡히 제언하는 바이다!

 

지 · 만 · 호 <편집위원>

핫 뉴스 & 이슈

유럽 각지에서 중국 스파이 활동 적발
최근 유럽에서는 중국을 위해 활동한 스파이 혐의로 다수의 개인이 체포되면서 국제 안보 환경에 새로운 긴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독일과 영국에서 발생한 이 사건들은 중국의 해외 정보 수집 노력이 얼마나 광범위하고 체계적인지를 드러내며, 유럽 국가들의 경계심을 한층 높이고 있다. 독일에서는 군사 기술 취득 혐의로 독일 시민 3명이 체포되었으며, 이들 중 한 명은 중국 국가안전부 직원의 대리인으로 밝혀졌다. 이들의 행위는 독일 및 유럽 연합의 규정을 위반하며, 중국의 군사 및 안보 이익을 위해 행해진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특히, 중국 공산당 해군과 관련된 연구 프로젝트 및 특수 레이저 광선의 불법 수출이 포함되어 있다. 영국에서는 두 영국인이 중국 공산당의 간첩 활동에 연루되어 체포되었다. 이들은 영국의 국가 안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자료를 외국에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영국 경찰은 이 사건이 중국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고 밝혔으며, 이는 영국 내에서도 중국의 스파이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더 나아가, 독일에서는 유럽 의회의 독일 극우 의원 보좌관이 중국 스파이 혐의로 체포되었다. 이 보좌관은 유럽의회의 협상과 의사결정 정보를 중국에 전